-
시장조사론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학과/목차 2020. 10. 21. 19:38반응형
제1부 마케팅 조사의 기초
1. 마케팅조사의 역할과 절차
2020/09/29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조사방법론] - 제1부 마케팅 조사의 기초(1)
2. 조사목적의 설정
2020/09/30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조사방법론] - 제1부 마케팅조사의 기초(2)
3. 조사 디자인-탐험 조사, 기술조사, 인과관계 조사
2020/10/01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조사방법론] - 제1부 마케팅조사의 기초(3)
제2부 자료수집방법
4. 2차자료와 정성조사
2020/10/02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조사방법론] - 제2부 자료수집 방법(1)
5. 서베이 법과 관찰법
2020/10/03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조사방법론] - 제2부 자료수집 방법(2)
6. 실험법
2020/10/04 - [분류 전체보기] - 제2부 자료수집방법(3-1)
2020/10/05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2부 자료수집방법(3-2)
2020/10/06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2부 자료수집방법(3-3)
2020/10/07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2부 자료수집방법(3-4)
2020/10/08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2부 자료수집방법(3-5)
제3부 자료수집수단
7. 설문지와 관찰기록지
2020/10/09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3부 자료수집수단(1)
8. 측정의 기초
2020/10/10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3부 자료수집수단(2)
9. 척도의 개발과 평가
2020/10/11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3부 자료수집수단(3)
2020/10/12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3부 자료수집수단(4)
2020/10/13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3부 자료수집수단(5)
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
10. 표본추출
2020/10/14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1)
2020/10/15 - [경영지도사 1차 양성과정/조사방법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2)
2020/10/16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3)
11. 자료분석의 준비와 기초통계
2020/10/17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4)
2020/10/18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5)
2020/10/19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6)
2020/10/20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7)
2020/10/21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8)
2020/10/22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9)
2020/10/23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학과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10)
2020/10/24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학과/시장조사론] -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(11)
제5부 자료의 분석 - 중급통계
제6부 자료의 분석 - 고급통계
제7부 조사결과의 보고
20. 조사보고서와 프레젠테이션
반응형'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학과 > 목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소비자행동론 (0) 2020.10.03 마케팅관리론 (0) 2020.09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