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마케팅관리론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학과/목차 2020. 9. 22. 11:14반응형
2020/07/26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1. 마케팅의 기초개념
2020/07/28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2. 마케팅기회분석
2020/07/29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3. 마케팅전략
2020/07/30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4.1. 마케팅 믹스(제품)
2020/07/31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4.2. 마케팅믹스(가격)
2020/08/03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4.3. 마케팅믹스(유통)
2020/08/04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4.4. 마케팅믹스(촉진)
2020/08/07 - [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/마케팅관리론] - 5. 마케팅영역의 확장
반응형'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학과 > 목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시장조사론 (0) 2020.10.21 소비자행동론 (0) 2020.10.03